[ultimate_heading main_heading=”인증중고차 부가 서비스” main_heading_color=”#ffffff” sub_heading_color=”#ffffff”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ffffff”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8px;”]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상품으로 인증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시승차 제외)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으로 인증중고차 교환 프로그램 / Car Care 프로그램이 있습니다.[/ultimate_heading]


인증중고차 교환 프로그램


Car Care 프로그램

[ult_tab_element tab_style=”Style_2″ tab_title_color=”#ffffff” tab_background_color=”#666666″ tab_hover_background_color=”#2589bd” acttab_background=”#00aeef” tabs_border_radius=”10″ enable_bg_color=”#ffffff” resp_type=”Accordion” resp_width=”500″ smooth_scroll=”off” wrapper_margin=”margin:0px;” title_font_size=”desktop:18px;” title_line_ht=”desktop:21px;” container_border_style1=”border-style:solid;|border-width:1px;border-radius:0px;|border-color:#666666;”][single_tab title=”인증중고차 교환 프로그램” tab_id=”1583998496593-1″ ul_sub_class=”subTab”]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인증중고차 교환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인증중고차 교환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금융상품으로
Mercedes-Benz 인증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의 차대차 사고 시 새로운 인증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보상 조건
대상 차량은 최초 출고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50,000km 이내인 무사고 차량이어야 합니다.
보장기간은 금융계약 실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사고 발생 시 고객 과실이 50% 미만(피해자)이어야 합니다.
수리비용이 인증중고차 인수 당시의 인보이스에 기재된 차량판매가격의 30%이상 발생해야 합니다.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 하며, 차량의 수리가 완료되어 원상복구 시 인증중고차 교환을 위한 비용이 지급 됩니다.
자동차 보험과 중복하여 보상되지 않습니다.
전손 사고는 보상에서 제외합니다.
주차 중인 사고 또는 대물 사고(차대차 사고가 아닌 시설물이나 가로수 등 충격 시)는 보상 제외 됩니다.
자동차보험 보상 대상이 아닌 사고 발생 시 보상 제외 됩니다.
차대차 사고라 하더라도 12대 중과실에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최초 구입 차량과 동일 / 동종의 차량으로 교환이 원칙입니다. 단, 최초 차량 재고가 없을 때 한하여 다른 차종으로의 교환은 가능합니다.(신차로의 교환 불가, 반드시 인증중고차 교환만 가능)
다른 차종으로 교환 시 최초 차량의 가격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새로운 대출 계약에 선납처리 되며, 교환 차량의 가격이 더 높을 시 고객은 딜러사에 일시납으로 차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명의가 아닌 차량으로 교환 시 발생하는 취득세는 대출금액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고객이 사고 차량에 개별적으로 시공 또는 튜닝한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사고 발생 시 AON 코리아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02-2260-2268).
2020년 1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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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timate_heading main_heading=”Car Care 프로그램” spacer=”line_only” spacer_position=”middle” line_height=”1″ line_color=”#000000″ line_width=”50″ spacer_margin=”margin-top:15px;margin-bottom:25px;”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27px;mobile_landscape:24px;mobile:24px;”][/ultimate_heading]
Car Care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상품으로 인증중고차(Mercedes-Benz Certified)를 구매한 고객이 주행 중 차대차를 제외한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특정 외장 손해에 대하여 교체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승차 제외).
보상 조건
대상 차량은 최초 출고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50,000km 이내인 무사고 차량이어야 합니다.
금융계약 실행일로부터 1년 또는 12,000km 선도래 시 보장기간이 종료됩니다.
보상 범위는 차대차 사고가 아닌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범퍼이며 해당 부위의 손상에 대해 각 1회 보상합니다.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범퍼
1cm 이상의 홈 또는 10cm 이상의 실금 파손으로 인한 작동불능 / 오작동 앞 / 뒤 범퍼의 칩, 덴트, 스크래치
Mercedes-Benz 공식서비스센터에 입고 되어야 하며, 차량의 수리 완료 후 비용을 고객이 선지불하고, 보상을 위한 필요서류 첨부 시 수리비용을 고객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보상금 지급 시 자기부담금 20% 제외이며, 보상 한도액을 초과하는 수리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자동차 보험과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12대 중과실 해당 시 보상 제외 됩니다
사고 발생 시 AON 코리아로 접수하면 처리 내용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02-2260-2628).
2020년 1월 기준 보상 내용이며, 향후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습니다.
모델 별 보상한도 (단위:원)
A, B, C, CLA, GLA E, GLC GLE, GLS, G, SL, CLS, GT, SLC, S, Maybach
전면유리 1,400,000 1,800,000 2,400,000
사이드미러 1,000,000 1,200,000 1,500,000
범퍼 100만원 (칩, 덴트, 스크래치 수리 중 1회 한도)
총 보상한도 3,400,000 4,000,000 4,900,000

※ 보상한도 내에서 총 수리비용 청구액에서 자기부담금 20%를 제한 금액 지급

보상 예시
– C클래스 사이드미러 파손 시 보상 예시
– 예시 1 (C클래스 사이드미러 수리비 100만원 발생)

– 예시 2 (C클래스 사이드미러 수리비 120만원 발생)

20만원 추가 부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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