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_heading main_heading=”3-Care Plus 프로그램 보상기준” main_heading_color=”#000000″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000000″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상품(MB-Sure) 고객님께서 보상기간 내 해당 차량의 운행 중 차대차사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전면유리(Windshield), 사이드미러(Wing Mirrors), 타이어(Tires) 및 타이어휠(Wheel)이 파손되었을 경우, 보상한도 내에서 각 1회에 한하여 보상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여야 하며, 수리내역서의 총비용 중 고객부담금을 제외한 실손비용을 보상한도 내에서 환급해 드립니다.)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3-Care Plus 프로그램 보상내용” main_heading_color=”#ffffff”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ffffff”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1. 보상기간 : 개별고객이 금융계약으로 차량을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년 혹은 보상기간 중 주행거리15,000km 선도래 조건
  2. 보상한도 : 1인 최대 4,400,000원~6,700,000원 한도에서 보상하며, 부품별 상한선 및 차종별 한도액이 다름.
Cover A Cover B Cover C 비 고
적용모델 A,B,C,CLA,GLA E,GLC S,GLE,GLS,CLS,G,SL,GT,SLC MYBACH 트림,AMG,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을 포함한 승용 전차종
앞유리 1,400,000 1,800,000 2,400,000 연간 1개/1 사고
사이드미러 1,000,000 1,200,000 1,500,000 연간 1개/1 사고
타이어 1,000,000 1,200,000 1,400,000 연간 2개/1사고
(1개당 보상한도 : 각 Cover별 한도x50%)
1,000,000 1,200,000 1,400,000
총 보상한도 4,400,000 5,400,000 6,700,000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고객부담금 : 총 수리비용 청구액 X 20% (자동차보험 보상처리기준을 따름)

[전면유리 수리 예시 – Cover B]
총 수리비용 120만원 : 고객부담금 24만원 제외한 96만원 환급
총 수리비용 200만원 : 고객부담금 36만원(보상한도 내 자기부담금, 180만 * 20%) 및 보상한도
초과분 20만원(200만 – 180만)을 제외한 144만원 환급 (고객 총 부담금 56만원)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자기부담금 및 비용처리 절차” main_heading_color=”#000000″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000000″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신 후, 영업직원을 통해 3-Care 프로그램을 신청해주십시오. 수리내역서를 비롯한 필요 서류 제출 후, 현장 결제 후에 차량을 되찾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결제 금액 중,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추후 고객님께서 등록 혹은 지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고객님의 자기부담금은 총 수리 금액의 20% 입니다. 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분에 해당하는 금액 역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전면유리 수리 예시 – E-Class]

총 수리비용 120 만원 : 고객부담금 24 만원 제외한 96 만원 환급

총 수리비용 200 만원 : 고객부담금 36 만원(보상한도 내 자기부담금, 180 만 * 20%) 및 보상한도 초과분 20 만원(200 만 – 180 만)을 제외한 144 만원 환급 (고객 총 부담금 56 만원)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부품별 보상 조건” main_heading_color=”#ffffff”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ffffff”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전면유리

차대차 사고 외, 외부요인으로 인한 1cm 이상의 홈 또는 10cm 이상의 실금 이상의 파손이 발생한 경우 (파손부분 실측자료 첨부 필수)
사이드미러

차대차 사고 외 이유로 사이드미러의 정상 작동 불능 및 오작동 이상의 외부 파손이 발생한 경우 (파손 부품 반납)
타이어

차대차 사고 외 이유로 타이어가 파손되어 차량의 정상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일반적인 펑크가 아닌 타이어가 재생 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를 의미)
타이어 휠

차대차 사고 외, 외부요인으로 인해 타이어와의 접촉되는 휠 부위가 원형기준 3cm 이상 파손(패임/변형) 혹은 휠 표면 공간을 포함하여 연속된 스크레치가 15cm 이상 발생한 경우 (직선형태의 스크레치가 아닌 경우, 해당 스크레치의 양끝 지점을 잇는 직선길이를 기준으로 함)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보상 프로세스” main_heading_color=”#000000″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000000″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 고객 차량 사고 발생 시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 고객이 3-Care Plus 프로그램으로 처리 시 : ㈜다다이즈로 접수신청(전화 : 1644-0746,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Jabaxb) – 자동차보험으로 처리 시에는 연락 불필요
    (수리완료 후 접수 시 해당 프로그램으로 보상이 불가합니다)
  • ㈜다다이즈에서는 해당 사고가 3-Care Plus 프로그램 보상에 해당되는지 여부 판단
    (자동차보험과 중복/복합보상 불가 등 필요사항 서면[팩스/이메일]고지)
  • 3-Care Plus 프로그램 보상 대상인 경우, 보상 안내문 및 보험금 청구서 등 안내
  • 수리완료 후 고객은 총 수리비용을 완납 후 차량 인수
  • 고객은 ㈜다다이즈로 필요서류 전달 ☞ 해당 서류 접수 후 보상환급을 위한 최종 심사
  • 최종 보상환급액은 격주로 고객 지정계좌로 일괄 지급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보상에서 제외되는 경우” main_heading_color=”#ffffff”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ffffff”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 렌터카 및 데모카, 택시, 경찰차 및 군용차 등 긴급목적차량, 적재물 운반이나 승객수송 등을 목적으로 운영 되는 차량 및 경주용차량 등
  • 3-Care Plus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사고가 고객의 고의로 생긴 사고(손해)일 경우
  • 자동차보험 또는 다른 보험(공제계약 포함)에서 보상을 받은 경우(손해보험의 이득금지의 원칙에 따른 중복보상 금지)
  •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발생한 비용손해
  • 영업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요금이나 대가를 받고 피보험자동차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거나 대여한 때에 생긴 손해
  • 일반적인 자연 마모로 인한 정상적인 타이어 교체 주기에 따른 교체
  • 타이어 체인에 의해 발생된 손해로 인한 교체
  • 휠 얼라이먼트 및 편마모로 인한 교체 및 교체가 불필요한 단순 생활기스나 스크레치의 경우
  • 타이어 교체 시 추가로 이루어지는 휠얼라이먼트, 휠발란스, 타이어 로테이션 등의 발생비용
  • 국가나 공공단체의 공권력 행사에 의한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으로 인한 손해 그러나 소방이나 피난에 필요한 조치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보상
  • 핵연료물질 또는 핵연료 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테러, 폭동, 소요, 노동쟁의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로 생긴 손해
  • 지진, 분화, 홍수, 우박,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생긴 손해
  • 동 프로그램에서 보상하는 부품 중 한 가지 이상과 동 프로그램에서 보상하는 부품을 제외한 다른 부품과의 사고가 동시에 발생하여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한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서비스 운영상의 사유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필요 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상처리에 필요한 서류 미비 등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불가 및 처리 지연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다다이즈(전화 : 1644-0746,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Jabaxb)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ultimate_heading main_heading=”기타 주의사항” main_heading_color=”#000000″ sub_heading_color=”#ffffff” alignment=”left” spacer=”line_only” line_height=”0.5″ line_color=”#000000″ main_heading_font_size=”desktop:30px;tablet:30px;tablet_portrait:28px;mobile_landscape:26px;mobile:24px;” sub_heading_font_size=”desktop:16px;” main_heading_margin=”margin-top:20px;” main_heading_line_height=”desktop:50px;” sub_heading_line_height=”desktop:22px;” line_width=”50″][/ultimate_heading]
  • 렌터카,전시차,택시,경찰차 및 군용차 등 긴급목적차량, 적재물 운반이나 승객수송 등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차량, 경주용차 등은 대상 차량에서 제외됩니다.
  • 차량 보험 등을 통해 우선 보상받은 경우엔 동 프로그램의 보상에서 제외합니다(자동차보험과 중복/복합 보상 불가,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경우에 한해서만 보상 처리 실시)
  • 수리 작업 진행 전에 반드시 사고 접수를 먼저 합니다(담당 영업직원과 먼저 상담하십시오)
  • 단순 스크래치는 보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당사 및 보험사 정책에 따라 추가로 보상 예외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차량 및 금융 상품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제공 차종 등은 해당 월의 프로모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020년 4월 30일까지 금융계약 실행된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자세히 알아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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